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유니티 컴퓨터 구입 팁


유니티 컴퓨터 구입 시 고려 사항

1. 그래픽카드 보다는 CPU에 투자하자.
3D, 2D 렌더링을 자주하게 되는데 CPU가 더 중요하다.
코어수가 많고 높은 클럭의 CPU를 구입한다.

2. 그래픽카드는 중급정도만 구입하자.
돈이 더 있다면 높은 걸 사야 하지만 CPU에 더 투자하자.
(후회 안함)

3. SSD, 하드의 용량이 커야 한다.
최대한 크게 구입하자 CPU 보다 더 높은 순위로 해도 상관없다.
조금만 건들면 하드 꽉차는 모습을 보게 된다.

4. 램은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다.
너무 많을 필요는 없다.
자세하게 설명은 하지 않겠으나, CPU의 1/3 가격만 투자하자.

5. 노트북은 피하자. (제일 중요)

6. 외장 글카와 4코어 컴퓨터 정도면 충분하다. 너무 좋은 컴퓨터에 연연하지 말자.
아이디어와 많은 고민이 더 중요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닷넷과 MFC에서 OCX컨트롤 추가하기

1. 프로젝트 생성 (일반적인 윈폼 프로젝트를 만든다) 닷넷 또는 MFC 응용(윈폼) 프로그램으로 프로젝트 생성 응용프로그램 종류는 대화상자 기반으로 생성한다. 2. OCX 등록 (핵심) 도구 상자에 추가 해놓고 사용한다. 도구 -> 도구 상자 항목 선택(X) -> 찾아보기 -> OCX 파일 선택 다이얼로그 편집기에서 도구상자를 보면 추가한 OCX가 보인다. 3. OCX 그리기 다이얼로그에 추가한 OCX를 그린다. 4. OCX 변수 등록(MFC) OCX를 다이얼로그에서 오른쪽버튼 ->변수추가 OCX에 해당하는 변수를 등록한다.(닷넷은 바로 변수가 생성 되니 바로 사용한다.)

C# 에서 OCX 파일 DLL로 만들어서 사용하기

C# 에서 OCX 파일 DLL로 만들어서 사용하기 C++에서 만든 OCX파일을 DLL로 만들어서 사용해야 할때가 있다 http://orthogonal.tistory.com/189 Microsoft SDKs (개발 도구 폴더) 에서 Axlmp 명령을 이용해서 dll을 만들어주자 참고 에러 발생 시 또는 사용 법 http://blog.naver.com/renomahr/188250151

QCY-T20 초기화

  하나씩 하는게 편하고 이건 좀 빠르게 해야 한다. (1초 안으로 한다는 느낌)